더가벼운학스비,5일차 진행중인 사람의 후기입니다. 벌써 습관을 만들기 위해 지나온 시간이 5일차나 되었습니다. 이번주도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부업 N잡러가 되려면 바빠도 해내야겠지요!!
타로부업학습지로 타로마스터로 데뷔를 하게된다면 퇴근하고나서도 타로마스터로서 일을 해야하니까요!
벌써부터 상담가가 되는 저의 모습을 상상해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타로를 가벼운 학습지에서 잘 배워서 본업을 그만둘수 있을까요?ㅎㅎ
5일차가 접어들면 벌써 1권이 끝이납니다. 이렇게 보면 짧은것 같기도 하구요, 이젠 익숙한 타로학습지의 모습입니다.
오늘은 6장의 카드를 학습해볼거예요!
해당되는 카드들의 모조리 쓱쓱 꺼내보고 같이 보면서 공부할게요!손에 익히면 좋을것 같아서요 ㅎㅎ
오늘의 첫 카드는 악마카드네요. 딱봐도 나빠보이는 그런 것.. 생각이 나시죠? 그치만 타로마스터가 되기 위해서는 느낌만 알면 안된다는 사실,,,
요기 가벼운 학습지에서 알려주는대로 키워드를 머리에 쏙 넣으시면됩니다.! 강의도 같이보고요,,
역시 디앤써강사님,. 악마카드에도 여러가지의 키워드가 이렇게 많다니 놀라워요.
공부할수록 느끼는건데 타로 혼자 공부하기에는 막연한 느낌이 있어요,
저 사실 타로에 흥미가 생겼을때 타로 그거 그냥 책보고 할정도로 쉬운거아니냐고 생각했던 저의 거만한 생각이 부끄럽다고 느껴지네요.알수록 어려운것 같고,
배울수록 타로에 대한 정보,,뭐가 계속 나와서 난이도가 어느정도는 있는편이구나 생각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오히려 잘된 일이죠.
가벼운 학습지에서 꾸준히 매일 공부를 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경쟁자의 상담사분들이 진입장벽이 있겠다고 생각이들어요!
힘들게 공부한 만큼 인정을 받으면 좋겠어요.
다행이도 타로가 오래할수록 상담실력도 늘어나게 되고, 카드만 보고도 더 디테일하게 맞출수 있다고 하더라구요.신기한 타로의 세계입니다.
오늘의 카드들을 마무리로 쭉 훓어보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나는 지금 습관을 형성하는 챌린지 중입니다❤
(미션 성공시 소정의 수수료를 환급을 받습니다)